본문 바로가기

이슈 파헤치기

전청조 재벌3세 사기 관련 업데이트(10/31)


전청조 재벌3세 사기 관련 업데이트(10/31)

사기혐의를 인정하는 전청조

 

 
 

사건의 전말

1. 남현이 씨의 선물 거부와 의심된 돈의 출처

한 방송에 출연한 남현이 씨는 전청조 씨로부터 각종 선물을 받았지만, 그 중에서도 3억원 상당의 벤틀리 차량은 처음부터 남시 명의로 산 것으로 확인됐다. 남씨는 돈의 출처에 의심이 들어 시그니엘 아파트의 명의 제안을 거부했으며, 전씨의 주장과는 다른 결과가 나왔다.


2. 남씨의 거부와 자금 출처 확인 결과

남현이 씨는 벤틀리 차량을 포함한 선물 공세에 대해 계속해서 거부했고, MBN의 취재 결과에 따르면 벤틀리는 남씨 본인 명의로 구매된 것으로 확인됐다. 돈의 출처가 의심스러워 시그니엘 명의 제안을 거부한 것과는 달리, 벤틀리는 남씨 본인 명의로 산 것으로 드러났다.

3. 남씨와 경호원의 처벌 가능성 및 전씨의 사기 행위

남씨와 경호원은 전씨의 범죄 행각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있으며, 전청조 씨가 남면의 씨를 이용해 사기 행위를 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전시가 체포되면서 경찰 수사의 속도가 빨라지고, 남씨와 경호원에 대한 처벌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논란이 된 이후의 추가진행 상황

1. 남현이 씨와 결혼 예정이었던 전청조 씨, 혼인빙자 사기로 추가 고소

전 국가대표 팬싱 선수 남현이 씨와 결혼 예정이었던 전청조 씨가 혼인빙자 사기로 경찰에 추가 고소됐다. 이전에도 유사한 혐의로 실형을 살았던 전시가 이번에는 여성으로 접근해 남성을 대상으로 혼인빙자 사기를 행한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이번 피해자는 남성이었으며, 수천만 원의 돈을 뜯어내기도 했다는 주장이 있다.

2. 남성 피해자 고소, 전시의 혼인빙자 사기 의혹

남현이 씨와의 결혼을 앞두고 있던 전청조 씨가 여성으로 변장해 남성에게 혼인빙자 사기를 저질렀다는 남성의 고소가 경찰에 접수됐다. 이전에도 비슷한 혐의로 재판을 받은 전시는 이번에도 여성으로 변장해 다른 남성을 향해 혼인빙자 사기를 행한 것으로 의심되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이다.
 
 
여기에서 전청조 재벌3세 사기관련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현희의 사정에 공감하지 못하는 댓글반응

@hawkman8596
남현희가 전청조를 옹호한 녹취록... "저는 전청조에게 피해를 당한 것이 하나도 없어요. 저는 일방적으로 전청조에게 받기만 했어요. 그러니까 전청조는 사기꾼이 아니예요."
 
좋아요 219


@kneeling-shot
밴틀리를 어쩔수 없이 받는데 ㅋㅋㅋㅋㅋㅋ

좋아요 378
 

@user-cs6hw2ij2k
결혼하기전에도 돈을 주는 남자들도 대단하네요

좋아요 36
 
 

 
 

이 사건을 보는 전문가의 관점

1. 표창원 대표의 의견과 분석

표창원 대표는 전조시 사건에 대해 남현이 씨와의 만남이 수직적인 관계에서 비롯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이 관계가 후광 효과를 일으키면서 상대방에 대한 신뢰와 선망이 자연스럽게 발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표창원 대표는 현재 수사 중인 단계이며 언론을 통해 확인된 사실만으로 의견을 제시했다는 단서를 달면서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그는 가스라이팅과의 차이를 강조하며, 현재까지 확인된 정보에서는 수직적인 관계가 아니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2. 전씨와의 관련, 의심 요소와 레드플래그

표창원 대표는 전씨와의 관련에서 여러 의심을 제기했습니다. 남현이 씨의 경우에도 의심이 드는 부분이 있었다고 밝히며, 레드플래그로 지목했습니다. 그는 유명인 대상으로 한 사기의 원인과 흐름에 대한 설명을 통해, 사기 피해를 막기 위해 검증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전씨의 경우에도 의심스러운 상황이 있었던 것으로 언급하며, 주변 사람들이 주의를 기울여 검증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종합적으로 표창원 대표는 남현이 씨와 전씨의 사건을 다양한 각도에서 분석하고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현재 전씨는 자신의 사기혐의를 인정하고 조사중에 있습니다. 전씨의 사기행위 기간과 규모에 따라 형량은 달라질 것이지만, 법원 기준 사기 금액이 5억이 넘어갈 경우 최대6년, 가중처벌시 7년 선고가 예상됩니다.
 
전씨는 과거 사기범으로 2년 3개월형을 받은적이 있어 법원 형량기준 가중처벌대상에 해당됩니다.
 
 
여기에서 전청조 재벌3세 사기관련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슈 파헤치기 컨텐츠는 컨텐츠는 단순히 이슈를 퍼나르는 것을 넘어서
진실에 근접하기 위해 관계 법령 등 다양한 각도에서 조명하여
보는 시각을 넓히는 것에 중점을 둔 컨텐츠입니다.

 

이슈 모두보기